시스타 모델이 가성비 모델이라 불리는 이유는, 가성비라 하면 그 가격대에 없는 기능들이 탑재 되어있다는 건데요.
8가지 자동모드, 11가지 수동모드, 등 종아리 온열, 이건 기본이고
제일 중요한 리모컨 없이 작동이 가능한 사이드 리모컨
리모컨&휴대폰 거치대가 있어 편리함과 동시에 휴대폰 충전도 가능합다.!!!
외부는 흰색과 중앙의 피부색에 사치품을 추가, 실내장식은 피부색과 다이아몬드 퀼팅 기술로 초호화입니다.
양측의 고지 마 조명은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리모컨은 정직하지만, 일반적으로 고객이 제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스타 제품 첫째, 대부분 제품은 어깨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시스타의 경우, 어깨 폭이 좁은 여자를 위해 어깨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둘째, 낮잠을 경험하고 다리를 펴고 경우
다른 모델과 달리 다리는 아래로 내려지고, 무릎 에어 셀은 올려집니다 그것은 종아리 처리하는 독특한 기능입니다
셋째, 시스템의 우측에는 리모컨이 있고 왼쪽에는 음악을 듣기 위한 AUX 라인이 있습니다.
USB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면 휴대전화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 없이 TV 리모컨과 휴대 전화를 연결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씨스타 5일 30분에서 개인적인 감정과 장단점을 체험
장점.
1. 마사지 볼의 크기는 다른 모델에 비해 매우 큽니다. 제품의 강도를 느낄 수 있으며, 제품에 설명된 바와 같이, 마사지는 거부 없이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2. 좌석은 기분 좋다. 대부분의 LS 프레임은 직물의 중앙으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만, 시스타는 꺼지거나 다시 할 생각이 없습니다.
3.5 단계가 에어 마사지는 생각보다 강한 발판 시트를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마사지의 소리는 가격대에서 매우 좋다. 모든 마사지 의자 압축기에 이르기까지 울려 퍼집니다. 내가 그것이 좋은 마무리와 좋은 압축기 하다고 생각보다 작았다. (* 공기의 강도를 높이면 소리가 조금 커졌습니다)
5. 가격으로 아주 좋은 모델입니다. 이것은 나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이 인정하는 것입니다.
200만 원 초반의 가격대에서 이 성능에 대한이 사양을 칭찬합니다
단점.
직접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정직한 단점을 지적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마사지 의자를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타에는 2개의 마사지 볼 히트 (허리와 종아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불행히도 한 번에 2곳이 없습니다. 한 번에 모든 것을 실행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나는 이전에 그런 제품을 취급하고 있었기 때문에 12개 모두 동시에 전기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PCB 외출 할 수 있습니다.
2. 공기압은 매우 만족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어깨 부분이 조금 약하게 느껴집니다. 큰 마사지 제품을 보유 어깨의 일부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3단계 어깨 제어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3. 리모컨의 버튼은 약간 작은 느낌 했지만 옆 리모컨으로 대부분 사용하기 때문에 거의 사용하지 않았지만, 버튼을 조금 더하고 싶었습니다.